PUBG 체포 : Fortnite 라이벌이 인도를

PUBG 체포

파워볼사이트 추천 PUBG 체포 : Fortnite 라이벌이 인도를 폭풍으로 몰아 넣다
표면적으로는 또 다른 비디오 게임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인도를 폭풍으로 몰아넣은 Fortnite의

라이벌인 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는 이제 당국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위험이

되고 있다고 믿는 게임을 단속하려고 함에 따라 사람들을 체포하고 있습니다.

Supreet Aneja는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푹 빠졌는지 살펴봅니다.

“그는 PUBG 플레이어입니까?”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몇 달 전 수도 델리에서 열린 학생 행사에서

걱정스러운 어머니가 아들이 온라인 게임에 집착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자 비아냥거렸다.

그의 질문은 군중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모든 사람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전국적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BG)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웃지 않습니다. 게임은 지난 주에만 16명이 체포된 Rajkot과 같은 인도의 일부 도시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이유?

금지 통지서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폭력적인 태도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More News

한편, PUBG를 억제하기 위해 자체 법률을 요구해 온 서부 고아 주의 관리들은 일련의 충격적인 이야기에 이어 “집집마다 악마”라고 비난했다.

여기에는 인기 있는 게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구입하지 못해 몇 주 전에 자살한 것으로 추정되는 뭄바이 시의 18세 소년에 대한 보고서가 포함되었으며 다른 이야기에서는 왕따, 절도 및 자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우려는 정당화됩니다. 아니면 이것이 단지 히스테리입니까?

그렇다면 PUBG는 무엇입니까?
2017년에 공식 출시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일본 공포 영화 배틀로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PUBG 체포

100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맞서게 하여 무기나 갑옷도 없이 섬에 낙하산을 가합니다. 목표는 다른 사람을 죽일 무기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맵은 몇 분마다 크기가 줄어들어 생존자들이 더 좁은 지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마지막 플레이어 또는 팀이 승리합니다.

이 게임은 한국의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인 블루홀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Bloomberg에 따르면, 무료가 아닌 PUBG는 전 세계적으로 최대 13억 달러(9억 8천만 파운드)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인도에서 게임이 얼마나 인기가 있습니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바일 버전은 지금까지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인도 E-스포츠 연맹(E-Sports Federation of India)의 Lokesh Suji 이사는 스마트폰과 데이터의 저렴한 가격이 게임의 인기를 부채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쟁 게임인 포트나이트가 PUBG가 했을 때 안드로이드에서 런칭하지 못한 점이 중요한 요소”라고 덧붙였다.

펍지 게임 ‘공격적인 마스크’ 사과
포트나이트, 라이벌 게임 펍지 ‘복제’ 소송
숫자가 인상적일 수 있지만 인도는 거대한 스마트폰 시장이며 2012년까지 사용자 수가 8억 3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 나라는 모바일 게임의 상위 5개 시장 중 하나이며 40% 이상의 사용자가 매일 한 시간 동안 휴대전화로 게임을 합니다. 사람들은 실생활에서 PUBG 플레이어로 분장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단순한 숫자가 아니라 게임에 전념하는 시간입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인도의 PUBG 매니아들은 매일 약 8시간을 게임에 할애했습니다.

학생 Himanshu Kumar는 BBC에 “나는 결국 게임을 여러 번 하기 위해 수업을 빠지게 되었고, 유사한 다른 제품보다 게임의 중독성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