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홍수 속에서 수천 명이 도움을 요청함에

NSW 홍수 속에서 수천 명이 도움을 요청함에 따라 응급 서비스는 수십 명의 구조를 수행합니다.

주 비상 서비스는 NSW에서 가장 최근에 발생한 홍수로 피해를 입은 주민 수십 명을 구조했습니다.

NSW 홍수

토토사이트 NSW 전역에 폭우가 계속되면서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대피 명령이 내려졌고, NSW 주는 다시 큰 홍수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NSW가 연방 재정 지원을 활성화할 비상 사태를 선언할 때 대기 상태라고 말합니다.

대부분 시드니 북서쪽에 수많은 대피 명령과 경고가 선포되었으며, 메낭글, 노스 리치몬드, 로어 포틀랜드 및 윈저에서 혹스베리 강과 네핀

강을 따라 주요 홍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NSW 홍수

지역은 2021년 3월과 올해 3월과 4월의 홍수 수준에 근접하거나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라와라(Illawarra), 블루 마운틴(Blue Mountains), 시드니 메트로폴리탄(Sydney Metropolitan), 헌터(Hunter) 및 센트럴 코스트(Central Coast)

일부 지역에 돌발 홍수를 유발할 수 있는 피해 바람, 위험한 파도 및 폭우에 대한 심각한 기상 경고가 있습니다.More news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습한 날씨가 멈춘 후에도 홍수 위험은 계속될 것이며 포화된 집수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어떤 폭포에도 빠르게 반응할 것입니다.

NSW 주지사 Dominic Perrottet은 최근 범람이 이전 홍수보다 더 많은 인명과 재산을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Perrottet은 “과거의 경험이 반드시 홍수 사건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더 나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주 비상 서비스(SES)의 명령을 따를 것을 촉구했습니다.

SES는 최근 홍수가 발생한 동안 3,900건 이상의 도움 요청을 받았고 85건의 구조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Carlene York 커미셔너는 ABC에 “또 다른 바쁜 밤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SW는 일요일에 합류한 100명 외에 다른 100명의 호주 방위군 대원에게 샌드백과 문 두드리는 일을 도와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대피 센터는 시드니 서부 전역의 Canley Vale, Narellan, Gymea, Richmond, North Richmond 및 Castle Hill과 센트럴 코스트의 Gosford에 설치되었습니다.

SES는 밤새 400건 이상의 도움 요청에 응답했고 약 20건의 홍수 구조를 수행했으며 그 숫자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레이 와트 연방 비상 관리 장관은 앤서니 알바니즈 수상과 페로텟이 밤새 상황을 논의하면서 NSW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음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습니다.

Watt는 ABC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에게 복구 지원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도 매우 빠르고 철저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테프 쿡(Steph Cook) 홍수 복구 장관은 월요일에 184명이 대피소에 등록했고 68명이 긴급 숙소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연방의 자연 재해 선언이 24시간 이내에 이루어지고 지역 사회가 또 다른 홍수로부터 복구하는 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Cook은 “많은 지역사회에서 이번 홍수는 18개월 이내에 네 번째로 발생한 홍수”라고 말했습니다.

캠든 카운슬의 폴 패로우(Paul Farrow) 부시장은 시드니 남서부 지역사회가 지난 18개월 동안 반복되는 홍수로 인해 마음이 아프고 지쳤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