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 제임스 웹 망원경은 ‘황금 눈’거울을 엽니 다.

NASA Webb는 처음으로 형성된 별과 은하에서 오는 빛의 흐름을 위해 우주를 스캔할 것입니다.

NASA의 새로운 우주 망원경은 토요일 천문대의 극적인 전개의 마지막 단계인 거대한 금도금 꽃 모양의 거울을 열었다.

6.5미터 거울의 마지막 부분이 비행 관제사의 명령에 따라 제자리에 고정되어 제임스 웹 우주 망원경의 전개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메이저

NASA의 과학 임무 책임자인 Thomas Zurbuchen은 “나는 그것에 대해 감정적이다. 얼마나 놀라운 이정표인가. 우리는 지금 하늘에서 그 아름다운 패턴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허블 우주 망원경보다 더 강력한 100억 달러 규모의 미국 웹은 137억 년 전에 형성된 최초의 별과 은하에서 흘러나오는 빛을 찾기 위해 우주를 스캔할 것입니다.

NASA 연구

이를 달성하기 위해 NASA는 Webb에 지금까지 출시된 가장 크고 민감한 거울인 과학자들이 부르는 “황금 눈”을 장착해야 했습니다.

Webb는 너무 커서 2주 전에 남미에서 날아온 로켓에 맞추기 위해 종이접기 스타일로 접어야 했습니다.

웹 망원경 개발 NASA

가장 위험한 작업은 주초에 테니스 코트 크기의 선실드가 펼쳐져 거울과 적외선 감지기에 영하의 그늘을 제공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볼티모어의 비행 관제사는 금요일에 기본 거울을 열기 시작하여 왼쪽을 드롭 리프 테이블처럼 펼쳤습니다.

토요일에는 오른쪽이 제자리에 고정되면서 신나는 음악이 관제실을 가득 메우며 분위기가 훨씬 더 밝았습니다. 박수를 보낸 후 컨트롤러는 즉시 작업에 복귀하여 모든 것을 걸었습니다. 두 시간 후 마침내 수술이 끝났을 때 그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환호성을 질렀다.

Zurbuchen은 팀을 축하하며 “우리는 궤도에 배치된 망원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망원경은 세계에서 본 적이 없는 멋진 망원경입니다.”라고 Zurbuchen이 말했습니다. “여러분, 역사를 만드는 것은 어떤 기분인가요? 방금 해냈습니다.”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천문학자 안토넬라 노타(Antonella Nota)는 수년간의 준비 끝에 팀이 모든 것을 “놀라울 정도로 쉽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순간이다.

Webb의 메인 미러는 가벼우면서도 견고하고 내한성 금속인 베릴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8개의 각 부분은 적외선을 잘 반사하는 매우 얇은 금층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육각형의 커피 테이블 크기 세그먼트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조정되어 대기 생명체의 징후가 있을 수 있는 별, 은하 및 외계 세계에 하나처럼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Webb는 앞으로 2주 안에 160만 킬로미터 떨어진 목적지에 도달해야 합니다. 크리스마스 날 발사 이후 이미 지구에서 백만 킬로미터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모든 것이 계속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이번 여름에 과학 관찰이 시작될 것입니다.

천문학자들은 허블이 달성한 것보다 가까운 우주 형성 빅뱅을 1억 년 이내에 다시 들여다보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