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o의 작업은 샌프란시스코 Legion of Honor

Guo의 작업 새로운 전시를하다

Guo의 작업

마오쩌둥이 사망한 지 2년 후인 1978년에 덩샤오핑이 집권했을 때 그의 대대적인 개혁으로 인해 궈는 새로 설립된 정부가 운영하는 패션 프로그램 중 하나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학생도 교사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Guo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같은 영화와 역사적 서부 소설에서 영감을 찾도록 했습니다. 그녀가 꿈에 그리던 의상을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지 몰라 가정교사는 그녀를 극장으로 보내 지도를 요청했습니다. 문화 대혁명 기간 동안 계속될 수 있었던 몇 안 되는 예술 형식 중 하나인 마오쩌둥의 아내가 여배우라는 사실 덕분에 극장은 바깥의 모든 것이 어둡고 잿빛일 때 의류 디자이너가 여전히 자신의 예술성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스펙타클한 감각은 그녀의 의상 디자인과 패션쇼 프레젠테이션의 연극적 성격 모두에 대해 Guo에게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Guo는 BBC Culture에 “졸업 디자인 작업을 할 때 특히 서부 영화처럼 매우 큰 치마를 만들고 싶었지만
치마 안쪽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전혀 몰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극장에 가서 관객들에게 저를
도와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무대 뒤에서 저를 데려가서 대나무로 만든 파니에와 치마 안에 숨겨져
있는 페티코트 층을 보여주었을 때 저는 매우 놀랐습니다. 아마도 중국 패션 디자이너 업계에서 가장
큰 드레스였을 겁니다. 극장 경험이 큰 드레스를 만드는 시작이었습니다.”

Guo의

같은 반에서 최고 성적으로 졸업한

Guo는 초기 중국 패션 산업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성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멋진 드레스를 만들 수 없었기 때문에 창조적 인 좌절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1997년에 자신의 디자인 하우스인 Rose Studio를 설립하고서야 비로소 자신의 창의적인 욕망을 진정으로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예로 들 수 있는 중국의 전례가 없는 Guo는 자신의 이미지로 패션 하우스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졸업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방식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전시회의 큐레이터인 질 달레산드로(Jill D’Alessandro)는 “그것은 파리 시스템 밖이었습니다. “그녀는 꾸뛰르 하우스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조차 몰랐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 접근 방식이 문제 해결의 예술 제작 접근 방식에 더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가구 디자인을 공부한 사람, 신발 만들기’. 파리에서는 깃털 세공이나 자수 작업만 하는 특정 아틀리에에 갈지도 모릅니다.”

경외감

Guo의 미적 영감은 21세기 초 중국인들이 서구 여행을 쉽게 하게 되면서 확장되었고 그녀는 유럽
박물관에서 패션, 직물 및 자수의 역사적인 예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인간의 삶의 순환을 상징하는 파리의 아르메 박물관에서 본 나폴레옹 제복은 그녀가 그녀의 첫 번째 진정한 오뜨 꾸뛰르 컬렉션으로 간주하는 획기적인 2006 Samsara 프레젠테이션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Da Jing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쇼의 피날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