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y 팬 10, Urshela 4, Twins 공백으로

Grey 팬 10, Urshela 4, Twins 공백으로 로열스 9-0 안타

Grey 팬 10

토토사이트 추천 MINNEAPOLIS (AP) — 화요일 밤 미네소타 트윈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9-0으로 꺾으면서

Sonny Gray는 10개의 삼진으로 시즌 최고 기록을 달성했고 Gio Urshela는 4개의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Gilberto Celestino는 홈런을 쳤고 Luis Arraez는 3개의 안타를 더 뽑아 MLB 최고 타율을 .336으로 올렸습니다.

Twins는 AL Central을 이끄는 Cleveland의 게임 내에서 움직였습니다.

“우리는 계속 그런 식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Urshela가 말했습니다.

그레이(7-3)는 2회말 모두 삼진 삼진으로 삼진 삼진을 잡아냈다. 그는 니키 로페즈와 MJ 멜렌데즈가 5월 24일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한 10삼진과 같은 6회 스윙을 기록했다.

그레이는 살바도르 페레즈와 비니 파스콴티노의 안타 후 7회에 로코 발델리 감독이 그를 끌어당겼을 때 기립박수를 받았다. 그레이는 6이닝 동안 단 1개의 안타만 허용했다.

화요일의 무득점 외출을 포함하여 그레이는 지난 5번의 선발 등판에서 단 5번의 실점을 내줬습니다.

Grey 팬 10, Urshela

“내 손에 야구공이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레이가 말했습니다. “나는 한 가지 생각으로 마운드에 오르고 싶다. 그것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딱 그런 곳이에요.”

Caleb Thielbar는 3-0 리드와 함께 2개의 아웃과 아웃 없이 Gray를 대신했고 완봉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Thielbar는 또한 월요일의 승리에서 트윈스를 도왔습니다.

“케일럽이 큰 자리에 오르고 절대적으로 자신의 길을 움직이고 몇몇 타자들을 뚫고 자신의 길을 지배하는 것은 이틀 연속입니다.”라고 Gray가 말했습니다. “대단하다, 그가 한 일.”

Zack Greinke(4승 8패)는 6이닝 동안 3실점을 하고 단 1실점했습니다. 미네소타는 3루수 바비 비트 주니어의 실책 이후 2회에 첫 2실점을 기록했다.

화요일은 이번 시즌 38세의 그레인키가 트윈스를 상대한 것이 세 번째였습니다. 9개의 안타는 올해 미네소타가 그를 상대로 한 가장 많은 안타였습니다.

“나는 좋은 투구를 많이 만들었고 그들은 하루 종일 공을 세게 쳤습니다.”라고 Greinke가 말했습니다. “피칭하기 힘든 하루였습니다.”

3-0으로 앞서 있는 트윈스는 구원투수 와이어트 밀스를 상대로 7회에 3점을 추가했습니다. 2루수 마이클 매시의 실책으로 미네소타는 8회말 3골을 추가했다.

로열스의 마이크 매테니 감독은 “우리는 여전히 기회가 있는 그 경기에 있고 그것을 놓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건 놔둘 수 없어.”

Urshela는 7회와 8회 모두 타점 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트윈으로서 그의 첫 4안타 게임이자 그의 경력의 4번째 경기를 기록했습니다.

양키스에서 오프시즌 트레이드로 영입한 3루수는 7월 6일부터 타율 .303(76타율 23)을 기록하고 있다.

로코 발델리 감독은 “최근 그가 공을 잘 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에 그레인키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뒀습니다.

가끔 그런 일이 발생하고 이에 대한 설명이 없지만 때때로 남자의 스윙은 예상보다 남자의 스윙과 조금 더 잘 맞을 때가 있습니다.”more news

트레이너의 방

Twins: 2B Jorge Polanco는 왼쪽 무릎 통증으로 경기를 마친 다음 날 화요일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폴랑코는 월요일 홈플레이트로 미끄러져 무릎을 다쳤다.

Baldelli는 화요일 경기 후 Polanco가 당일 일찍 MRI를 촬영했지만 어떠한 손상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Polanco는 일상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LHP 다니엘 린치(4승 7패, 평균자책점 4.52)가 시리즈 피날레에서 로열스의 마운드에 올라 올 시즌 세 번째로 트윈스와 맞붙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