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의 업그레이드 이후 Haas는

헝가리의 ‘하얀 페라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헝가리의

안전사이트 추천

메르세데스에 무슨 일이?
통산 8차례 헝가리에서 우승한 해밀턴은 “어려운 하루였다”고 말했다.

그는 “차가 좀 힘들다”고 말했다. “트랙에서 트랙으로 너무 많이 스윙하는 방법은 미친 짓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일할 수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조금 느슨하고 우리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 트랙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우리가 그것을 올바르게 하면 간격(앞쪽)은 지난 주와 거의 같습니다. 약 1초.”

그러나 Russell은 Mercedes가 자동차에 대해 배우기 위해 평소와 약간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ussell은 “지금까지 가장 순조로운 금요일은 확실히 아닙니다. “예선을 위해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일요일의 조건이 크게 다를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약간 이상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약간의 테스트 세션으로 사용하여 자동차로 몇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남은 주말 동안은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힘든 하루였지만 아마도 생산적인 하루였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차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노력했고 랩 타임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하는 대신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수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헝가리의

메이저사이트 추천

“우리는 예상했던 것보다 확실히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여기저기서 몇 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내일은 완전히 새로운 날이 될 것이고 일요일도 매우 다른 날이 될 것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두 가지 업그레이드는 Aston Martin과 Haas였습니다.

애스턴마틴이 엔드플레이트 형태를 재도입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2022년 규정은 리어 윙의
이러한 부분이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되었으며, 이를 윙 측면에서 다운포스 생성
요소로의 곡선 전환으로 대체했습니다.

이것은 난기류를 줄이고 자동차가 서로를 더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하는 변경 패키지의 일부였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업그레이드는 광범위한 변경 패키지를 특징으로 하는 Haas에 있으며
이번 시즌 예선의 왕이었던 자동차와 유사하여 ‘흰색 페라리’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몇 분 후 트랙에 진입한 후, 그는 Verstappen, Leclerc보다 평균 0.3초 앞섰고 둘 다 중간
타이어를 사용하여 상당한 페이스 이점을 얻었습니다. Sanz의 첫 번째 실행은 부드러운
타이어에 있었고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McLaren의 긍정적인 신호
Norris는 McLaren이 다른 엔진보다 고출력 모드에서 엔진을 작동시켰다고 말하면서 두
번째로 빠른 것의 중요성을 경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동차의 속도에 고무되었으며 최근 경주에서보다 더 나은 성능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좋습니다.” 노리스가 말했다. “차가 출발부터 아주 잘 나와요. 편안함을 느꼈어요.

“오늘은 우리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등장했기 때문에 우리 공연의 약간의 과잉 쇼입니다.

“우리는 확실히 페라리와 레드불의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금전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