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쥬빌리: 밀리언 워치 파티 앳 팰리스 콘서트

플래티넘 쥬빌리 팰리스 콘서트

플래티넘 쥬빌리

토요일 BBC One에서 영국의 평균 약 1200만 명이 궁전에서 플래티넘 파티를 시청했습니다.

콘서트에서는 다이애나 로스, 조지 에즈라, 퀸, 엘보 등의 스타들이 왕실을 비롯한 버킹엄 궁전 관중 앞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것은 BBC의 올해 가장 많은 시청자를 끌어모았고 최고 1,34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런던 중심부의 거대한 미인 대회와 영국 전역의 수천 개의 거리 파티는 쥬빌리 축하 행사의 마지막 날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토요일 저녁 콘서트에서는 찰스 왕세자와 윌리엄 왕세손이 연설을 했으며, 찰스는 왕비와 70년 동안 왕위에 오른 그녀의 통치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 청중은 최근의 다른 많은 유명 이벤트를 능가합니다. 12월의 Strictly Come Dancing 결승전은 평균 1,100만 시청자를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는 평균 900만 명에 육박했다. 그리고 여왕의 크리스마스 메시지는 896만 명의 청중을 끌어들였습니다.

BBC는 시청률이 74.3%라고 밝혔으며 “BBC One의 궁전에서 열린 플래티넘 파티는 지금까지 올해 가장 많이 시청된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몇 달 동안 거동이 불편한 여왕은 이 행사에 직접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플래티넘

그것은 그녀가 Paddington Bear와 차 한 잔을 나누는

것을 보여주는 미리 촬영된 코미디 스케치로 시작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들고 다녔다고 고백했습니다.

영국 전역에서 플래티넘 쥬빌리 스트리트 파티와 축하 행사의 마지막 날에는 약 천만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85,000명 이상이 Big Jubilee Lunch를 주최하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는 일요일 아침 런던 남부
오벌 크리켓 경기장에 나타났다.

저녁 피날레 17:00(BST)에는 Ed Sheeran의 공연과 궁전 앞에서 국가 제창이 있습니다.

The Oval 런치에서 Platinum Champions를 주최한 Royal Voluntary Service 대사인 Elaine Paige는 행사에서 Charles와 Camilla를 만나 “놀라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우 편안하고 좋은 유머로 가득 차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의 오프닝 코멘트는 – 11시 반이었기 때문에 – ‘점심 식사를 하기에는 조금 이르다’였다고 생각합니다.”

West End 스타는 Paddington Bear와 함께 여왕의 스케치가 완벽한 타이밍을 보여주며 “나는 그녀가 얼마나 훌륭한 배우인지 스스로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웃 소셜 미디어 앱 Nextdoor의 CEO인 Sarah Friar는 Prince of Wales 맞은편에 앉았습니다. “그는 마지막에 이번 주말에 모두가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말했습니다.” 그녀가 말했습니다.

Friar는 Charles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월요일이 되면 우리는 다시 모든 말다툼으로 돌아갈 것입니까? 그렇게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콘월 공작과 공작부인은 성대한 희년 만찬에 참석한 유일한 왕족이 아닙니다. 베아트리체 공주와 유지니 공주는 코비드-19 전염병 동안 도운 지역 자원봉사자 및 커뮤니티 그룹을 위해 웨스트민스터 협의회가 주최한 행사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