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패션 나이로비에 유행하는 이름을

케냐 패션 나이로비에 유행하는 이름을 부여한 디자이너
아프리카 언론인들이 보낸 일련의 편지에서,

Ismail Einashe는 오늘날 케냐 패션에 대한 뚜렷한 비전을 제시하는 두 명의 디자이너를 방문합니다.

케냐 패션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케냐의 수도에 흐린 오후입니다. 두 재단사가 재봉틀을 사용하여 합류하고 있습니다.

케냐 패션

옷자락을 자르고 패턴이 있는 아름다운 가방을 만드세요. 작업장의 벽에는 재활용 청바지로 만든 토트백을 걸어두세요.

이 재봉 활동의 붐은 나이로비 시내의 흰색과 파란색으로 칠해진 매력적인 건물의 2층에 위치한 Suave Studios에서 진행됩니다.

Mohamed Awale가 2013년에 설립한 Suave Studios는 번성하는 도시의 패션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버려진 천을 배낭, 메신저백과 같은 품목과 지갑 및 여권 소지자와 같은 소형 물품으로 전환합니다.

Awale는 동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규모의 나이로비에 있는 거대한 야외 중고 의류 시장인 Gikomba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더 많은 가방을 판매할수록 더 많은 폐기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재단사는 미국에서 수입된 버려진 청바지, 가죽 재킷, 양복과 같은 낡은 옷을 뒤집고

나이로비의 힙한 학생과 젊은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저렴한 유럽 아이템.

먹튀검증커뮤니티 재단사는 오래된 천을 능숙하게 새 항목으로 모양을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사업이 현재 사이트의 한 방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이후로 확장되었다고 말합니다.

Awale는 심지어 Google과 같은 대기업의 비즈니스를 유치하고 그의 제품을 국제적으로 판매합니다.

올해 초 그는 Ethical Fashion Initiative의 지원을 받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가방과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하는 2개월간의 패션 과정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가방 디자인, 패션의 역사 및 사업 확장 방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Awale는 자신의 비전을 높일 수 있었고 그는 다음 지역에서 레이블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9월 글로벌 확장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진 Rummage Studios로.

나이로비 패션계의 반대편 끝에는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인 Kepha Maina의 기성복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는 2013년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설립했으며 나이로비 중심부에 있는 집과 작업실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Maina는 건축, 인간의 형태 및 자아 정체성의 표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핵심적인 영향은 영국인과

The Libertines 및 The Strokes와 같은 미국 인디 음악 그룹.

이 인기있는 스타일은 케냐에서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중고 옷으로 청바지를 맞춤 제작하고 만드는 DIY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Sander와 일본 개척자 Issey Miyake, Yohji Yamamoto 및 Comme des Garçons.more news

특히 Maina는 선견지명이 있는 영국 디자이너 Alexander McQueen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