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대통령 토론이 솔로 공연으로

케냐 대통령 토론이 솔로 공연으로 바뀌다
케냐 선거가 2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수백만 명의 케냐인들이 화요일에 단 한 명의 토론자가 있는 대통령 토론회를 시청했습니다.
윌리엄 루토(William Ruto) 부통령은 주요 상대인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가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거부하자 단독 출연했다.

케냐 대통령

루토는 90분 동안 혼자만의 무대에서 질문에 답하고 그가 대통령실을 차지한다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무엇보다도 생활비를 줄이고 부패와 싸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점점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는 나라”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성취한 것에 대한 엄청난 실적을 가지고 있지만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

케냐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계획이 있는 후보자라고 생각합니다.”

라일라 오딩가(Raila Odinga) 전 총리는 윤리와 공중도덕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과 토론할 의사가 없다고 말하며 지난주 토론회에서 물러났다.

Ruto는 화요일 밤에 응답했습니다.

Ruto는 “내 경쟁자는 계획이 없고 의제가 없기 때문에 여기에 있지 않으며 케냐 사람들에게 아무 것도 설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여기 없는 거야.”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Odinga는 Ruto를 제치고 8월이 되기 전 마지막 몇 주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 선거.

Ruto는 지난 10년 동안 부통령을 역임했으며 이전 정부에서 장관을 지냈습니다.

케냐 대통령

케냐의 정치 평론가인 Michael Agwanda는 Ruto가 현직에 수반되는 정치적 비난을 떨쳐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gwanda는 “나는 그가 아주 오랫동안 시스템의 일부였기 때문에 그가 어려운 장소와 바위 사이에 끼어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gwanda는 Ruto가 자신에게 제한된 권한이 있다고 말하면서 도움을 받지 못했지만 정부에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간단하지 않다는 것이 더 적었습니다.”라고 Agwanda는 말했습니다.

나이로비에 거주하는 Mellanie Busienei는 화요일 토론을 시청했습니다.

그녀는 8월에 누구에게 투표할지 마음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9, 그녀는 현재 어떤 후보를 선호하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나는 단지 최고가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그녀가 말했다.

먹튀몰 어제의 토론은 내가 누구에게 투표해야 하는지를 바꿨습니다.

할 수 있는 사람과 할 수 없는 사람을 봤다는 사실, 그 약속과 안건은 광복 이후 늘 똑같았다”고 말했다.

Matilda Murage는 토론을 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전 지도자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투표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곳에 있는 누구도 믿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도둑질하기 때문에 투표하고 싶은 사람이 없습니다.

내 투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55세인 루토는 처음으로 케냐 대통령에 출마했습니다.
77세의 오딩가(Odinga)는 최고 직위를 위해 다섯 번째 도전을 하고 있다.more news

“나는 그곳에 있는 누구도 믿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도둑질하기 때문에 투표하고 싶은 사람이 없습니다.
내 투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55세인 루토는 처음으로 케냐 대통령에 출마했습니다.
77세의 오딩가(Odinga)는 최고 직위를 위해 다섯 번째 도전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