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 음원 퍼블리셔 역활과 활용

출판

출판
음원 퍼블리셔의 역할은 노래를 찾고 활용하는 것입니다.
퍼블리셔는 항상 새로운 재능에 굶주려 있으며 제조된 팝 밴드의 끝없는 속임수로 인해 끝없는 히트곡 공급이 필요합니다.
밴드든 작곡가든 퍼블리셔에 접근하는 것은 전반적인 게임 계획의 일부입니다.
특정 상황에서 밴드/작곡가는 퍼블리셔로부터 마스터 데모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녹음을 사용하여 레코드 거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출판사 측에서 그들이 당신을 믿고 마스터 품질 녹음의 도움으로 작곡가/밴드를 발전시킬 것임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라이브 공연에 대한 열망이 없는 작곡가라면 출판사와 계약하지 않는 한
녹음 아티스트가 당신의 노래 중 하나를 부르도록 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작 3

출판사와 음반사의 차이점은 음반사는 완제품을 어느 정도 찾는 반면 출판사는 노래를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최고의 트랙을 제출해야 하지만 녹음이 정말 좋지 않은 경우가 아니면 다시 제출하세요.
출판사 A&R은 재생될 때 좋은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오래된 진부한 말처럼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밴드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노래로 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습니다.
노래를 쪼개고, 잘게 썰고, 거기에서 다른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쁜 밴드와 함께, 그들은 운명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출판 자리매김…

당신이 쓰는 음악 스타일은 지금 유행할 수 있지만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패션은 매우 빠르게 변합니다. 그러니 노래에 집착하지 마세요. 게시자가 찾고 있는 내용에 딱 맞는 글을 방금 작성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률은 항상 당신에게 불리하지만 노래는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에 앉아있는 데별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밴드의 관점에서 퍼블리셔가 음반 거래를 하게 될 가능성은 보장되지 않지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EMI Publishing에 서명하면 EMI Records 또는 해당 문제에 대한 다른 레이블에 서명한다는 것을 자동으로 의미하지 않습니다. 최소한 좋은 작곡가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음을 확인시켜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여기의 전체 요점입니다.

따라서 좋은 소식은 뮤직 퍼블리셔가 새로운 작곡가를 찾고 있으며 고품질의 최첨단 작곡가가 출판 제국의 핵심 요소라는 것입니다. 퍼블리셔의 역할은 작곡가가 자신의 작품에 대한 저작권과 로열티를 라이선스, 홍보, 관리 및 보호하여 음악 사용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즉, 악보를 포함한 모든 것에서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그 대가로 작곡가는 자신의 자료에 대한 출판권을 양도하며, 이에 따라 발행인은 판매용 노래 사본을 인쇄하고 음반 회사와 아티스트에게 노래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퍼블리셔는 또한 허가가 승인되면 다른 아티스트가 연주할 노래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한 다음 커미션을 관리합니다.

외환 뉴스보기

연기자가 되어야 합니까?
작곡가로서 현재 연주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Cathy Dennis(Kylie Minogue의 가장 큰 히트곡)와 같은 많은 전직 아티스트는 경력으로 작곡을 즐기는 이전 아티스트의 예입니다. 그러나 출판계에 진출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임무입니다. 출판계는 최고 품질의 작곡만 요구하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결국 당신은 세계 최고의 작곡가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료를 제출할 때 그것이 실제로 가장 좋은 자료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어려운 거래를 쉽게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의 장점은 오래된 신뢰할 수 있는 운송 밴을 타고 영국 전역을 충분히 달리고 글쓰기와 녹음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출판 경로가 더 유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