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은 고민

의견: 아무것도 아닌 것에 대해 많은 고민 — Sanna Marin과 매우 핀란드적인 스캔들
Sanna Marin의 최근 “partygate”는 여러 면에서 전형적인 핀란드 스캔들입니다. Minna Alander는 그곳의 정치가 너무 긴장해서 논쟁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는 약간의 창의성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의견: 아무것도

다시 한 번 핀란드의 산나 마린 총리는 국제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녀가 비공개 파티에서 친구들과 춤을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다.

뒤이은 것은 실제로는 전혀 스캔들이 아닌 매우 고전적인 “핀란드 스캔들”이었습니다.

하지만 핀란드의 정치는 너무 긴장되고 약간 지루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때때로 상황을 뒤흔들려면 창의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이는 동시에 정치인에게 적용되는 매우 높은 도덕 표준을 나타내며 정치인이 그에 따라 살아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핀란드 정치인들이 다른 곳에서는 사소해 보이는 사건으로 인해 사임할 수 있는 문턱은 매우 낮습니다.

의견: 아무것도

예를 들어, 2008년 당시 외무장관이었던 Ilkka Kanerva는 문자 메시지 스캔들로 해고되었습니다.

그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여성 유명인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산나 마린은 전임자인 안티 린네가 우체국 파업과 관련된 스캔들로 인해 사임한 후 총리가 되었습니다.

마린과 그녀의 여성 주도 정부는 2019년 12월 취임한 이래로 이례적인 국제적 관심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NATO Strategic Communications Center of Excellence의 2021년 연구에 따르면 마린

정부의 여성 장관은 과도하게 많은 수의 욕설을 받고 있으며 마린 자신도 종종 국내 “스캔들”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Instagram에 특정 셀카를 게시하거나 언론에서 “party-Sanna”라는 별명을 얻은 기타 파티 사건.

산나가 더 기억에 남는 ‘스캔들’ 중 일부는 아침 식사 비용에 대한 ‘조식’이나 자신이 관저까지 청소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폭로에 대한 논란이었다.

비판 성차별주의자

다소 터무니없는 국내 논쟁의 대부분은 여성혐오와 관련이 있습니다.

마린은 대유행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NATO 가입 절차와 같은 몇 가지 예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을 통해 핀란드를 확고하게 이끌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능한 총리가 36세의 여성, 어린 아이를 둔 엄마, 미국에서 가장 힘든 직업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 생활도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합니다. 축제, 심지어 때때로 파티.more news

일반적으로 국내 “스캔들”은 국제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달라진 것은 마약을 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의혹이었다.

유출된 파티 영상 속 ‘자우호젠이'(밀가루 갱단)로 오명돼 마약을 의미하는 문장으로 해석됐다.

사실 마린과 그녀의 친구들은 핀란드의 알코올 음료인 “jallu”를 언급하는 핀란드 팝송 가사를 따라 부르는 것 같다.

어쨌든 핀란드에서는 아무도 마약을 “밀가루”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이는 전체 사업을 더욱 어리석게 만듭니다.

잘못된 정보가 빠르게 퍼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제 언론은 전례 없는 방식으로 이를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