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를 보호하는 안전 기능을 추가합니다.

운전자 를 보호하기 위해 앱에 보안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배달 회사는 수요일 보안 회사 ADT와 협력하여 올해 말까지 모든 미국
도어대시 운전자에게 제공될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밝혔다.

새로운 시스템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도어대시 운전자는 도어대시 앱의 버튼을 사용하여
ADT 에이전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은 운전자가 편안함을 느낄 때까지 전화를 계속 받을 것입니다.
운전자가 통신을 중단하면 ADT가 911에 전화합니다.

도어대시는 또한 앱에 운전자 지원 버튼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버튼은 운전자가 스와이프하여 ADT에 즉각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릴 수 있습니다.
ADT는 911에 연락한 다음 문자 메시지를 통해 운전자와 계속 연락합니다.

강화된 안전은 배달 드라이버에 대한 몇 가지 세간의 이목을 끄는 공격을 따릅니다.
지난 3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서 19세 도어대시(DoorDash) 운전자가 주소를 혼동한 후 구타를 당했습니다.
같은 달, 워싱턴 D.C.의 10대 2명은 Uber Eats 운전자를 전기충격기로 공격하여 차량이 충돌하여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8월에는 메릴랜드에서 배달을 하던 도어대시(DoorDash) 운전자가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도어대시 는 운전자의 안전을 강화한 최초의 배송 회사가 아닙니다.
작년에 Instacart는 문제가 있는 경우 쇼핑객이 응급 서비스에 직접 연락할 수 있는 버튼을 앱에 추가했습니다.
앱은 자동으로 쇼핑객의 위치를 ​​해당 서비스와 공유합니다.

Lyft 및 Uber와 같은 차량 호출 회사에는 앱 내 버튼이 있어 라이더와 운전자가 앱에서 긴급 서비스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Lyft는 또한 작년에 발표된 ADT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도어대시 운전자이자 회사 운전자 위원회의 일원인 Ronae Christensen은
안전 버튼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Christensen은 2019년 6월부터 Lyft 및 Uber를 비롯한 다양한 회사에서 운전했지만 지금은 안전상의 이유로 도어대시 에서만 운전합니다.

“미혼 여성으로서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이 여기에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활짝 열려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Christensen은 그녀가 안전하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에 도어대시 지원팀에 한두 번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습니다.
교환원들은 그녀가 그러한 상황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그녀는 그들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재테크사이트 비트코인

“이 도구가 훨씬 더 좋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특히 여성으로서 매우 안심할 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도어대시는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는 앱 기능을 바탕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