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인근 주

우크라이나, 원자력 발전소 인근 주민들에게 대피 촉구
우크라이나는 수요일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근처 러시아 점령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자신의 안전을 위해 대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호소합니다 … 대피하십시오!

우크라이나, 원자력

Iryna Vereshchuk 부총리는 Telegram 메시징 서비스에서 “[우크라이나의] 통제 영역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Telegram의 별도 게시물에서 발전소를 운영하는 주요 도시인 Enerhodar의 망명한

우크라이나 시장은 이 공장이 러시아군의 공격을 받고 있으며 도시에 전기 공급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와 키예프는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가 1986년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에서 발생한 것과 유사한 핵 재해의 위험이 있다고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2022년 9월 1일에 찍은 이 유인물 사진은 International Atomic 회원들을 보여줍니다.

에너지청 팀이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 지역 에네르호다르에 있는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피해를 조사하고 있다.

2022년 9월 1일에 찍은 이 유인물 사진은 국제 회원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우크라이나, 원자력

원자력청(Atomic Energy Agency) 팀이 우크라이나 자포리지아 지역 에네르호다르에 있는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피해를 조사하고 있다.

화요일에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라파엘 그로시(Rafael Grossi) 국장은

오피사이트 추천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계속되는 공격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하며 시설 내부와 주변에 비무장지대를 만들 것을 촉구했습니다.

Grossi와 IAEA 사찰단은 지난주에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로시는 유엔 안보리 영상 브리핑에서 “우리는 불장난을 하고 있으며 매우 매우 치명적인 일이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것이 우리 보고서에서 주변과 발전소 자체로 제한된 원자력 안전 및 보안 보호 구역의 설정을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모스크바와 키예프 모두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Grossi 제안에 즉시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Valentyn Reznichenko 우크라이나 지역 주지사는 원자력 발전소에서 드네프르 강

맞은편에 있는 니코폴 시가 수요일 러시아 로켓과 중포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Reznichenko는 “[발전소]에는 화재, 정전 및 기타 상황이 있어 우리가 지역 주민들에게 핵 위험의 결과에 대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공무원들은 방사능 누출 시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주민들에게 요오드 알약을 배포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북부의 하르키우 시 근처에서 격렬한 전투가 보고되었습니다. more news

동쪽, 산업 Donbas 지역에서; 그리고 남쪽의 Kherson 지역에서는

우크라이나는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점령한 땅을 되찾기 위해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작전으로 러시아가 잃은 것이 없으며 주권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경제 포럼에서 러시아의 모든 행동이 “돈바스 사람들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이는 결국 국가 내부와 외교 정책의 강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