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만에 3명 살해한 앨버커키

열흘 만에 3명 살해한 앨버커키 무슬림 공동체

열흘 만에

먹튀검증커뮤니티 뉴멕시코주 경찰은 지난해 1명을 포함해 현지 무슬림 남성의 죽음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단 10일 만에 3명의 무슬림 남성이 살해돼 경찰이 이들의 죽음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미국에서 가장 작은 무슬림 공동체 중 한 곳에서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살해는 또한 2021년 11월 또 다른 무슬림 남성인 모하마드 아마디(Mohammad Ahmadi)의 살해에 뒤이어 발생했으며, 지역 옹호자들과 법 집행관들은 최근의 공격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법 집행관들은 희생자들이 인종과 종교 때문에 표적이 되었을 가능성이 “강한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공격에서 Nayeem Hossain은 금요일 오후 각각 7월 26일과 8월 1일에 총에 맞은 다른 두 명의 희생자 Aftab Hussein과 Muhammad Afzaal Hussain의 매장에서 돌아오는 동안 총에 맞았습니다.

그와 통화하던 그의 약혼자는 그가 주차장에서 기다리는 동안 총소리를 들었다. Hossain은 불과 2주 전에 미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앨버커키에 있는 뉴멕시코 이슬람 센터의 이맘인 마흐무드 엘데나위 박사는 토요일에 가디언에 최근 살인 사건 이후로 지역 이슬람 공동체가 위기에 처해 있으며 가능한 한 그곳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저녁이 되면 아무도 나가지 않고 낮에는 모든 일을 끝내기 위해 서두른다”고 말했다. “급한 일이 아니면 저녁에 집을 나서지 않습니다. 모두 자신이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열흘 만에

Eldenawi는 “우리는 신앙 지도자들이고 사람들에게 강해지기를 요청하지만 우리는 인간이며 우리의 아내와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슬람 센터를 설립한 Abbas Akhil은 무슬림 학생들, 특히 캠퍼스 주변에 거주하는 파키스탄 학생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Akhil은 살인이 뉴멕시코 대학교 캠퍼스 주변 지역에서 1마일 이내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미셸 루잔 그리샴 뉴멕시코 주지사는 살인을 규탄하며 “깊이 분노하고 완전히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는 APD 및 FBI와 긴밀히 협력하여 살인자 또는 살인자들을 재판에 회부하기 위해 앨버커키에 주 경찰을 추가로 파견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이슬람 관계 협의회(Cair)의 대변인 이브라힘 후퍼는 가디언에 “법 집행 기관의 말을 들으니 불안하다”고 말했다.

인종과 종교를 대상으로 하는 증오 범죄는 주에서 다른 종류의 증오 범죄 중 가장 많은 희생자를 내고 있습니다.

이슬람 센터의 엘데나위(Eldenawi)는 자신을 조사해온 현지 법 집행 기관의 대응에 만족하고 있으며 금요일 살해 이후 모스크에 6~7명의 신도가 있어 잠재적 위협을 감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그 지역을 순찰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모스크는 일반적으로 무슬림의 성일인 금요일 기도에 300명에서 400명 사이의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그는 지역 사회가 지역 기독교인과 유대교 공동체로부터 지지와 연대를 받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10개월 동안 지역 사회에 있었던 Eldenawi는 그가 7년 동안 살았던 앨버커키나 아칸소에서 차별을 겪지 않았기 때문에 그 사건이 그에게 충격이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여성이 모스크에 불을 지르려는 공격을 제외하고는 차별이나 증오 범죄를 경험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