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국가 프로필

스리랑카 국가 프로필
인도의 남단에 위치한 스리랑카의 열대 섬은 수세기 동안 아름다운 자연으로 방문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러나 북부와 동부의 싱할라족 대다수와 소수 민족 타밀족 사이의 민족적 긴장으로 인해 길고 쓰라린 내전이 촉발되었습니다.

25년 이상의 폭력 끝에 정부군이 타밀 호랑이 반군이 장악한 마지막 지역을 점령하면서 2009년 5월에 분쟁이 종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양측의 학대에 대한 비난은 계속되고 있다.

스리랑카

파워볼사이트 이 섬은 16세기 이후에 포르투갈과 네덜란드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거의 150년 동안의 영국 통치 끝에 1948년에 독립했습니다. 사리
스리랑카 민주 사회주의 공화국
상업 수도: 콜롬보
인구 2,120만

파워볼사이트 추천 면적 65,610제곱킬로미터(25,332제곱마일)

주요 언어 싱할라어, 타밀어, 영어

파워볼사이트 추천 주요종교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 기독교

기대수명 72세(남성), 78세(여성)

통화 스리랑카 루피

유엔, 세계은행
오타바야 라자팍사(Otabaya Rajapaksa)는 강력한 싱할라 불교 정치 왕조의 마지막 구성원으로 스리랑카에서 고위직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형인 마린다(Mahinda)는 대통령으로 두 번 재임했습니다.

스리랑카

고타바야는 2009년 타밀 분리주의 반군을 종식시킨 공로로 많은 공로를 인정받았을 때 그의 형제의 국방 국장으로 두각을 나타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쟁 중과 전쟁 후에 정부 비평가의 실종과 전쟁 범죄 혐의가 승리에 그림자를 드리웠다.

스리랑카의 타밀족, 이슬람교도, 힌두교 공동체는 압도적으로 반대자인 Sajith Premadasa에게 투표했으며, 새 대통령은 나라를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aithripala Sirisena는 1월에 있었던 선거에서 놀라운 승리를 거둔 후 스리랑카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전임자 Mahinda Rajapaksa의 가까운 동맹자였습니다. 그의 예기치 않은 발표가 그를 상대로 출마할 계획이라고 발표하기 전까지였습니다. Rajapaksa 씨의 지지자들은 그를 배신자로 빠르게 낙인찍었습니다.

시리세나는 다른 여당 인사들과 함께 탈북하기 전에 스리랑카 자유당에서 가장 강력한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싱할라족 중심부의 농가 출신인 그는 Rajapaksa 씨와 같은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호소했습니다.

시리세나 씨의 뒤에는 그의 이름을 마지막 순간까지 비밀로 유지한 대규모 야당 연합이 있었습니다. 다루기 힘든 연합에는 주요 야당인 UNP와 과거 타밀 소수 민족에 대한 대우에 대해 사과한 전 대통령이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수천 명의 타밀 민간인이 전쟁의 마지막 포격으로 사망했다는 잘 입증된 증거를 완전히 부인하는 강경한 불교 민족주의 정당인 집권 연합의 탈북자도 수용했습니다.

시리세나는 소수 민족의 권리나 섬의 인종 갈등에 대한 정치적 해결책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정치 지도자가 전쟁 범죄 혐의로 기소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한 가족이 관리’
2014년 11월 출마를 선언하면서 그는 스리랑카가 독재를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만연한 부패와 법과 질서의 붕괴로 황폐화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