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했던 포도밭을 두고 소송을 제기하다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결혼 이야기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피트는 전 부인 안젤리나 졸리를 함께 구입한 프랑스 포도밭의 지분을 판 혐의로 고소했다.

이 커플은 2008년 샤토 미라발의 지배 지분을 매입하고 6년 후 그곳에서 결혼했다.

피트는 자신과 그의 전 부인이 상대방의 허락 없이 그들의 지분을 팔지 않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졸리는 자신의 주식을 러시아의 올리가르흐가 소유한 양주 제조업체에 매각했다. 졸리는 아직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배우의 변호사들은 프랑스 남부의 집과 포도밭으로 구성된 샤토 미라발이 피트의 “열정”이 되었고,
피트의 관리 하에 “수백만 달러의 국제적인 성공 스토리”로 성장했다고 말했다.

브래드

목요일 로스엔젤레스에서 제출된 법률 문서에는 피트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로즈 와인 생산지 중 하나”인 포도밭의 수익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적혀있다.

그는 졸리가 러시아 사업가 유리 셰플러가 운영하는 룩셈부르크 소재 양주 제조업체에 자신도 모르게 지분을 매각했다고 말했다.

소송은 “셰플러와 그의 계열사들이 피트가 헌신한 사업을 통제하고 피트의 미라발 투자를 약화시킬 것이라는 지식과 의도로 그녀의 관심을 팔았다”고 주장했다.
프랑스 남동부 코렌스 마을에 있는 미라발 부동산은 이 부부가 약 2천5백만 유로(약 2090만 파운드)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트와 졸리는 2014년에 결혼하기 전에 10년 동안 사귀었다. 그녀는 2016년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졸리는 2021년 1월 셰플러에게 매각하기로 한 결정을 “서면을 통해” “무거운 마음으로 고통스러운 결정에 도달했다”고 주장했다.

피트의 변호사들은 배심원단에 의한 재판을 요청했다. BBC는 논평하기 위해 졸리의 대리인과 접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