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철도와 노동조합이 ‘창의적’이고 ‘

바이든은 철도와 노동조합이 ‘창의적’이고 ‘유연하게’ 협상에 도달하고 폐쇄를 피하기 위해 밀어붙였다고 백악관이 밝혔습니다.

바이든은

토토사이트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철도 경영진과 노조 지도자들이 미국 전역의 화물 운송을 방해할 수 있는 폐쇄를 피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유연하게 타협점을 찾을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Jean-Pierre는 목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대통령의 메시지는 매우 분명했습니다. 우리는 거래를 완료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셧다운이 발생하면 가족, 농부, 기업 및 전체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칠 피해를 인식하도록 다시 한 번 촉구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창의적이고 유연하며 다른 사람들과도 중간에 만나도록 요청했고 경제적 영향이 얼마나 클 수 있는지 강조했습니다.”

거의 20시간에 걸친 협상에서 대통령을 포함한 바이든 행정부는.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 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과 함께 금요일

마감일 전에 합의에 도달하기로 했습니다.
Jean-Pierre는 “여기서 우리가 무엇을 피했는지 기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경제에 파괴적이었고 우리 공급망에

파괴적이었습니다.”

바이든은

전국 장거리 무역의 약 40%가 철도로 이루어집니다. 노조가 파업을 했다면 7,000대 이상의 열차가 유휴 상태가 되었을 것이며 하루에 약 20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을 것입니다. 백악관은 철도노조와 기업들과 몇 달간 논의를 이어왔지만 무급 병가 문제에 대한 협상이 관건이었다.

목요일 이른 아침에 잠정 합의에 도달한 약 60,000명의 직원이 단체로 대표되는 약 60,000명의 직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철도 신호원의.
철도와 노동조합은 미국 교통망의 주요 부분을 폐쇄하겠다고 위협하는 전국 철도 파업을 막기 위해 목요일 초 잠정적 노동 협약에 도달했다.

막바지 거래는 전국의 주요 상품 및 상품의 흐름에 대한 대규모 혼란을 방지합니다. 전국 장거리 무역의 약 40%가 철도로 이루어집니다. 노조가 파업을 했다면 7,000대 이상의 열차가 유휴 상태가 되었을 것이며 하루에 약 20억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을 것입니다.

합의 마감일은 금요일 오전 자정이었다. 당사자들은 거래에 도달하기 전에 20시간 연속 협상을 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협정을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밤에 도달한 잠정적 합의는 우리 경제와 미국 국민에게 중요한 승리”라고 말했다.

“미국의 가족과 지역사회가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지탱해 준 것을 전달하기 위해 전염병을 통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한 수만 명의 철도

노동자에게 승리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협정을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밤에 도달한 잠정적 합의는 우리 경제와 미국 국민에게

중요한 승리”라고 말했다. “미국의 가족과 지역사회가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지탱해 준 것을 전달하기 위해 전염병을 통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한 수만 명의 철도 노동자에게 승리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