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송버드는 멸종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송버드는 멸종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색깔의 노래하는 새는 애완용으로 수요가 많기 때문에 멸종 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아시아에서 애완용 송버드 거래는 이미 여러 종을 멸종 위기에 처하게 했으며 새들은 주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송버드는

이제 한 연구에 따르면 특정 색상의 깃털이 새를 야생에서 빼앗아 팔릴 위험이 더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다채로운 송버드는

연구원들은 무역을 위해 사육 중인 새를 사육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더럼 대학의 수석 연구원인 Rebecca Senior 교수는 “모든 종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일부 애완용 새의] 출처를 바꿀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야생에서 잡히지 않고 포로로 사육됩니다.”

과학자들이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동결하는 이유
멸종 위기에 처한 새 ‘노래를 잊었다’
노래 판매:

아름다운 목소리로 포착된 숲의 새들
토토사이트 싸우기보다는 공급하는 것이 논쟁의 여지가 있을 수 있지만, 이 연구자들은 그것이 야생에서 종의 손실을 방지하는 실용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에 갇힌 새들은 자카르타의 이와 같은 시장에서 수천 마리씩 팔립니다.
Current Biology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가장 바람직한 새를 야생에서 계속 채취하면 아시아의 열대 우림에 남아 있는 개체군이 점차 “더 칙칙”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가장 눈에 띄고 독특한 색깔의 새가 가장 먼저 길을 잃습니다.

야생 조류에 대한 위협을 이해하기 위해 시니어 교수와 동료들은 본질적으로 아시아의 명금류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고 팔 수 있는 종과 색상을 조사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다른 새들과 비슷하지 않은 독특한 색을 가진 종이 거래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거래에서 더 일반적인 경향이 있는 특정 범주의 색상이 있습니다. 하늘색(때때로 하늘색이라고도 함)과 노란색입니다. 순수한 흰색도 꽤 일반적입니다.”

고요하고 칙칙한 숲
과학자들은 또한 야생 개체군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종을 제거하는 거래의 영향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이것은 계속해서 노래하는 새를 포획하면 아시아의 열대 우림에 “더 많은 갈색과 덜 파란색” 깃털이 생길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시아의 일부,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무역의 영향이 보존 위기로 분류되었습니다.

국제자연보전연맹(IUCN)은 무역으로 위협받는 종의 멸종을 방지하기 위해 전문가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송버드를 소유하는 것은 인도네시아의 현지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새 노래 경연 대회는 매우 인기가 높으며 국가 차원에서 수만 파운드의 상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많은 환경 보호론자들은 무역과의 싸움이 무의미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