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카라과, 크렘린 역 스푸트니크와 콘텐츠

니카라과, 크렘린 역 스푸트니크와 콘텐츠 방송 계약 체결.다니엘 오르테가 니카라과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사이의 새로운 계약에 따라 러시아가 제작한 미디어 콘텐츠가 이제 니카라과 전역에 방송됩니다.

니카라과, 크렘린

니카라과의 국영 미디어 대기업인 니카라과 통신 시민 위원회와 스푸트니크 라디오 네트워크 간의 계약은

러시아어 콘텐츠는 20개 이상의 니카라과 국영 채널에서 660만 명에게 방송됩니다.

9월 5일 서명을 기념하기 위해 러시아에서 열린 행사에서 위원회의 미디어 코디네이터인 다니엘 에드문도 오르테가 무리요(Daniel Edmundo Ortega Murillo)는

내용 교류는 “양국 국민이 상호 이해를 위해 더 가까워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Ortega Murillo는 Ortega의 아들 중 하나입니다.

스푸트니크의 국제협력국장인 Vasily Pushkov는 서명하는 동안 “불필요한 정보 쓰레기”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쉬코프는 “미국과 유럽 국가들이 조장하는 미디어 조작과 증오 캠페인에 맞서 연대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분석가들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도구로 간주하는 러시아 기업과의 계약은

니카라과, 크렘린

니카라과인들이 이미 신뢰할 수 있는 뉴스에 접근할 수 없다고 경고하는 미디어 전문가들과 우려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파일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왼쪽 두 번째)과 다니엘 오르테가 니카라과 대통령이 2014년

7월 11일 마나과의 아우구스토 C. 산디노 공항에서 니카라과 대통령이 배포한 유인물 사진에서 함께 걷고 있습니다.

파일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왼쪽 두 번째)과 다니엘 오르테가 니카라과 대통령이

2014년 7월 11일 마나과의 아우구스토 C. 산디노 공항에서 니카라과 대통령이 배포한 유인물 사진에서 함께 걷고 있습니다.

비영리단체 언론정보자유위원회(Commission on Freedom of the Press and Information)의 카를로스

조넷(Carlos Jornet) 회장은 VOA에 “블라디미르 푸틴과 다니엘 오르테가 모두 검열을 무시하는 언론인과 언론 매체를 박해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계약이 “모스크바가 이 지역의 독재자들과의 유대를 발전시키는 것”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니카라과의 독립 언론이 강제 폐쇄되면서 거래가 성사되었습니다.

지난 달 니카라과의 미디어 규제 기관은 지역 TV와 라디오 방송국을 포함한 25개 이상의 미디어 매체의 라이선스를 취소했습니다.

폐쇄는 많은 언론인들이 법적 조치와 급습의 위험을 이유로 망명하는 국가의 독립 언론에 대한 광범위한 압력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7월, 유서 깊은 신문인 La Prensa는 직원의 급습과 체포로 인해 전체 뉴스룸을 이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몇 주 후 오르테가는 신문사 건물을 공공 기관에 양도했습니다. more news

TV 방송국 100% 노티시아스와 조사 뉴스 웹사이트 컨피덴셜을 포함한 다른 독립 미디어의 경우에도 유사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감독이 니카라과를 떠난 후 당국은 건물을 인수했습니다.

VOA의 논평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워싱턴 주재 니카라과 대사관은 바이스의 서명이 담긴 메시지를 보냈다.

로사리오 무리요 대통령. 메시지는 VOA의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