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조코비치가 디에고 슈왈츠만을 꺾고

노박조코비치가 8강에 진출하다

노박조코비치가

이러한 실수는 2세트에서 Nadal에 의해 줄어들었고, 그는 3세트에서 Auger-Aliassime의 서브에 끊임없는 압박을 가했습니다.

대부분의 내부 Chatrier는 Nadal이 그 시점에서 계속해서 4세트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Auger-Aliassime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드라마가 스릴 넘치는 결말로 확대됨에 따라 Toni Nadal이 머물지 않는 결정적인 세트를 강요했습니다.

조코비치는 군중 에너지를 사용하여 Schwartzman을 이깁니다.

2회 챔피언인 조코비치는 올해 평소보다 적은 대회에 출전해 프랑스 오픈에 진출했지만 정확한 시기에 정점을 찍을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2020년 준결승 진출자인 슈워츠만은 지금까지 조코비치에게 가장 힘든 시험이 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35세의 조코비치(Djokovic)는 제안된 점수보다 덜 편안한 프로 경기에서 몸집이 작은 아르헨티나 선수를 꺾었습니다.

조코비치는 호주에서 추방되어 올해 개막식 그랜드슬램 대회에 출전할 수 없었고, 이후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인디언 웰스와 마이애미에서 뛰기 위해 미국 입국이 금지되었습니다.

몬테카를로에서의 경쟁적인 복귀에서 일찍 퇴장한 후, 그는 계속해서 발전했고 로마에서 열린 이탈리아 오픈에서 우승한 데 힘입어 클레이 코트 그랜드 슬램에 진입했습니다.

노박조코비치가

파리에서 그는 일본의 Yoshihito Nishioka,

슬로바키아의 Alex Molcan, 슬로베니아의 Aljaz Bedene을 상대로 연속 세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인 그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조코비치는 나달이나 스위스의 로저 페더러만큼
롤랑 가로스에서 사랑을 누리지 못하는 것 같으며, 슈워츠만과 대결하기 위해 코트에 걸어갈 때 약간의 야유가 들렸습니다.

Schwartzman은 파리의 두 번째 쇼 코트인 Court Suzanne Lenglen에서 시끄러운 군중의 지지를 받았고 오프닝
무대에서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조코비치는 첫 번째 서비스 게임에서 잘 수비를 해야 했고, 다음 서비스 게임에서 깨어나기 전에 개막 세트를 위해 3경기를 더 내렸습니다.

Schwartzman을 지지하는 지원은 계속해서 큰 소리로 외쳤고, 조코비치는 아이러니하게도 2세트 시작에서 3-0으로 뒤져 그의 ‘승인’을 끄덕이게 만들었습니다.

모멘텀은 빠르게 뒤로 물러났고, Schwartzman에 대한 군중의 지지를 추가 동기로 사용하는 것처럼 보였던 조코비치의
트레이드마크 포효는 그가 3-3으로 동점을 만든 순간을 표시했습니다.

3경기를 더 치러 멋진 턴어라운드를 펼쳤고, 3세트를 팽팽하게 시작한 후 조코비치는 4-2로 리드를 깨고 슈워츠먼을
상대로 한 100% 기록을 7번째 경기까지 연장할 수 있었습니다.

알카라즈, 하차노프 꺾고 연속 안타 행진…
Alcaraz는 Khachanov와의 개막 세트를 단 27분 만에 마무리하고 더 경쟁적인 두 번째 세트를 마무리했으며 세 번째 세트의 6번째 게임까지 서브에서 단 한 번의 브레이크 포인트도 마주치지 않았습니다.

Khachanov는 그 기회를 잡았지만 Alcaraz는 강력한 3세트 랠리의 하이라이트인 대담한 다리 사이 슛을 도우며 즉시 반격했습니다.

Alcaraz는 5개의 매치 포인트가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았고 21번째 시드인 Khachanov가 마지막까지 훌륭하게
싸웠지만 이 스페인 선수는 경기를 제공하여 연속 연승을 13경기로 연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