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슈트는 끝인가?

남자의 슈트는 끝인가?
턱시도 가운에서 실크 파자마 수트에 이르기까지 남성복을 입는 남성처럼 포멀한 남성복의 필수품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Cameron Laux는 말합니다.

이번 주 Goldman Sachs는 많은 회사 중 가장 최근에 작업복장 규정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하여 더 많은 유연성을 허용했습니다.

남자의

넷볼 남성 직원은 ‘좋은 판단력을 발휘하는 한’ 치노복을 버리고 넥타이를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남성을 위한 전통적인 수트앤타이 룩의 종말의 시작인가? 그리고 그렇다면 남성의 정체성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수트는 오랫동안 남성적이고 ‘신사적인’ 페르소나와 동의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신사’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반짝이는 가죽 브로그, 쓰리피스 수트, 남자다운 명예 코드를 떠올리게 하는 이 단어는 구식처럼 보입니다. 신사는 다른 사람보다 높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1931년 창간된 미국 남성 스타일 매거진 젠틀맨스 쿼터리(Gentleman’s Quarterly)는 전통적인 남성다움과 남성 권위가 지속적으로 공격받는 시대를 맞아 1957년 GQ로 이름을 변경했다. more news

미국의 1960년대는 베트남 전쟁, 격렬한 시위, 문화적 격변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빛나는 기사이자 ‘카멜롯’의 상징인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1963년 세상 앞에서 살해당했습니다. JFK는 날카로운 싱글 브레스티드 수트, 선명한 흰색 셔츠, 음소거한 넥타이를 착용했습니다. 한쪽으로 갈라진 짧은 헤어스타일은 변함이 없었다. 외모는 똑똑하고 틀에 박혔습니다. 세부 사항을 제어하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예, JFK가 빛났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남자들에게 있어서 양복은 단지 제복일 뿐이었고, 남성다움도 제복이어야 했습니다.

남자의

1960년대에 이르러 심각한 마모가 시작되었습니다. 히피 룩의 무정부적인 색상, 패턴 및 레이어링을 생각해 보십시오.

자유와 회색 수트 남성 템플릿과 그것이 상징하는 모든 것에 대한 도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 시기에 청바지가 유행했고, 청바지의 편안함, 쉬운 스타일, 저렴한 가격에서 오늘날의 스트리트 스타일 혁명에 작은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수트에 있지만 색상과 컷의 거친 변형도 있습니다. 슈퍼히어로 영화 ‘블랙 팬서’의 주인공 채드윅 보스만은 슈트라기

보다는 드레스에 가깝다는 과감하게 꾸민 의상(지방시 오뜨 꾸뛰르)을 입고 등장했다. 무엇보다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TV 시리즈 Pose(1980년대 뉴욕에서 폴리섹슈얼 유행하는 장면에 관한)의

스타인 Billy Porter가 허리부터 턱시도 재킷처럼 합쳐진 Christian Siriano의 볼륨 있는 가운을 입었습니다. 만능 남성용 만능 비즈니스 수트에서 여기까지가 어떻게 되었나요? 사람의 사람입니다.

그’는 ‘나’와 ‘우리’보다 덜 중요한 고려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속한 많은 커뮤니티는 우리가 누구인지 정의하고 ‘남자’는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잡지. 2019년 초 GQ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Will Welch가 새로운 편집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