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렌즈 디지털 카메라

고정 렌즈

고정 렌즈 디지털 카메라와 피사계 심도

고정 렌즈 디지털 카메라는 렌즈를 f/2.8로 설정한 경우에도
엄청난 양의 피사계 심도를 렌더링하는 기이한 능력으로 절망적으로 시달리고 있습니다.
f/2.8의 조리개는 f/11의 조리개 개방과 동일합니다. SLR 카메라에!

그리고 f/4일 때 f/16에 해당하는 피사계 심도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f/5.6에서는 f/22와 동일합니다.
f/8에서는 f/32에 해당하고 렌즈가 f/11로 가면 f/64가 됩니다!
SLR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f/64와 같은 조리개에서 발생하는 광대한 피사계 심도만을 꿈꿀 수 있습니다.

동행복권 파워볼 사이트 121

이러한 큰 피사계 심도를 렌더링하는 조리개를 갖는 추가 이점은 노출 시간 영역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SLR과 35mm 광각 렌즈로 스토리텔링 구성을 촬영하는 경우 최대 피사계 심도를 위해 f/22를 사용합니다.
ISO 100과 결합하고 늦은 오후 빛에서 사이드라이트 장면을 촬영한다고 가정하면 약 1/30초의 셔터 속도를 사용합니다.

고정 렌즈 이 느린 셔터 속도에서는 삼각대를 사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반면에 f/5.6(내 f/22와 동일한 피사계 심도)의 조리개에서 동일한 장면을 촬영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4스톱 더 빠른 셔터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타오르는 1/500초. 누가 그 속도로 삼각대를 필요로 합니까?!

마찬가지로 풀잎 위의 꽃이나 이슬을 클로즈업 촬영할 때(클로즈업/매크로 기능이 있다고 가정) f/8 또는 f/11(f/32 또는 f/에 해당)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64) SLR 사용자만이 꿈꿀 수 있는 놀라운 선명도와 디테일을 다시 한 번 기록합니다. 그리고 모든 SLR 사용자가 알고 있듯이 f/32에서 매크로 렌즈로 사진을 찍을 때는 셔터 속도가 너무 느려 카메라와 렌즈를 안전하게 잡을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삼각대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다시 f/8(f/32 상당)의 조리개를 사용하면 삼각대 없이도 훨씬 더 빠른 셔터 속도로 동일한 이슬 방울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정 줌 렌즈 디지털 카메라에는 진정한 광각 렌즈가 없다는 점 외에 단점이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SLR 슈팅 게임만큼 단일 테마/고립 구도를 촬영할 때는 거의 성공할 수 없습니다.

외환채권 뉴스

렌즈를 망원 길이로 설정하고 조리개를 활짝 열어도 음소거 상태로 초점이 맞지 않는 배경을 렌더링하려는 대부분의 시도에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f/2.8에서 활짝 열려 있더라도 SLR의 f/11에 해당하는 피사계 심도가 여전히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시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액세서리(보조 렌즈, 클로즈업 필터 등)가 시장에 출시되고 있지만, 모두 추가할 때쯤에는 거의 같은 금액을 지출할 수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SLR 시스템용.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고정 줌 렌즈 디지털 카메라에는 렌즈에 거리 표시가 없기 때문에 SLR 사용자에 대해 설명한 것처럼 최대 피사계 심도에 대한 초점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대신 스토리텔링 구성을 촬영할 때 초점 거리를 추정하는 데 의존해야 합니다. 가능한 한 쉽게 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렌즈를 f/8 또는 f/11로 설정하고 가장 넓은 초점 거리(7-9mm)에서 카메라에서 5피트 떨어진 장면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런 다음 올바른 노출이 표시될 때까지 셔터 속도를 조정하고 간단히 촬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뷰파인더의 물체가 초점이 맞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셔터를 누른 후 동일한 물체가 선명한 초점으로 기록되는 것을 카메라의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